최종편집 : 2021.1.14 목 20:55
상단여백
HOME 헤드라인 헤드라인2
K타이거즈, ‘뽀통령’ 뽀로로와 함께 태권교실 제작‘으랏차! 뽀로로 태권교실’ 공개...뽀로로 태권도 챌린지 이벤트도 시작
  • 양택진 기자
  • 승인 2021.01.14 20:54
  • 호수 0
  • 댓글 0

태권도 한류의 주역 K타이거즈와 ‘뽀통령’ 뽀로로가 코로나19로 침체된 태권도 활성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

지난 8일,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를 제작한 아이코닉스와 신곡 ‘Last Of Us’로 컴백한 태권돌  K타이거즈제로의 소속사 K타이거즈가 제작한 ‘으랏차! 뽀로로 태권교실’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K타이거즈가 뽀로로와 함게 태권도 홈트레이닝 콘텐츠를 개발해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태권트롯 나태주’, ‘태권시구 태미’, ‘2020년 세계품새선수권 자유품새 챔피언 윤규성(서울아이티고등학교)’ 등 K타이거즈 멤버들이 참여했다.

‘으랏차! 뽀로로 태권교실(태권도+댄스)’은 코로나19로 집에서 생활하는 어린이들의 건강과 면역력을 키우는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태권도의 기본기를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유익한 태권도 콘텐츠다. 

특히, 태권댄스는 태권도 대중화를 위해 K타이거즈가 직접 개발했으며, 뽀로로 프렌즈와 함께 집에서 따라할 수 있게 보급된다. 

태권댄스는 전 국가대표 장준희 강사와 박이슬 강사가 교육적 효과에 재미를 더해 안무를 구성했으며,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스트레칭 동작으로 유아 및 아동들에게 필수적인 콘텐츠로 만들어졌다.

이번 프로젝트 런칭과 함게 이벤트로 뽀로로 태권도 챌린지도 시작된다. 나이·성별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유튜브 채널 뽀로로TV(https://youtu.be/6e7QmeSlj78)에 업로드 됐다.

‘으랏차! 뽀로로 태권교실’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뽀로로TV를 통해 볼 수 있다.

서원봉 (주)K타이거즈 이사는 “코로나19로 태권도장 휴관이 장기화되면서 발생한 태권도의 교육 공백 및 신체 활동 부족 등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 콘텐츠를 개발할 것이다.  태권도 홈트레이닝 영상을 통해 수련생들이 다시 태권도장으로 유입되기를 기대한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마스크 없이 태권도장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이번 콘텐츠를 통해 건강증진과 면역력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뽀로로TV는 IPTV 3사와 케이블 11개, 모바일앱, 카카오키즈에 서비스 되며, ‘으랏차! 뽀로로 태권교실’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1편씩 방영된다.

양택진 기자  winset75@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택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