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24 일 10:40
상단여백
HOME 종합
WorldCSC, 그린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어린이 건강증진 위한 공동개발 연구에 협력키로
  • 심대석 기자
  • 승인 2020.11.27 22:03
  • 호수 0
  • 댓글 0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 이하 위원회’)와 주식회사 그린헬스케어(대표이사 고왕희)기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현석 위원장과 고왕희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장면.

27일 오전 11시, 위원회 본부 사무실에서 서현석 WorldCSC 위원장 및 임원진들과 고왕희 그린헬스케어 대표이사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 단체 간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두 단체는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0.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공동개발 연구, 0. 어린이 스포츠이벤트 참여 및 지원, 0.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을 구축키로 했다.

서현석 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 시기에 어린이부터 성인들까지 면역력을 키워줄 수 있는 보충제가 필요한 때이다. 특히 산소수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요소이고, 특히 극한 운동을 하는 선수들에게 산소공급으로 인해 경기력 향상을 이끌어 낼 수 있다. 그린헬스케어와 공동연구 개발하여 어린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고왕희 그린헬스케어 대표도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아이들의 뇌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면 집중력이 높아지고, 주의력과 암기력이 향상된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건강한 삶을 위해 위원회와 함께 연구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그린헬스케어는 고농도 산소수를 통해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없애고, 운동선수들에게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산소결핍의 시대에 맞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심대석 기자  dssim22@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