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4.7 화 11:49
상단여백
HOME 대회 국내대회
도전! 품새-개인종합격파 온라인 영상 경연대회 개최 본브릿지병원, 1,000만 원 상당 상품 내걸어
MRI 무료 촬영권,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쏜다!’

태권도 품새와 종합경연을 수련하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온라인 태권도 영상 경연대회가 1,0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걸고 개최된다.

이번 온라인 영상 경연대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제주평화기대회가 잠정 보류되면서 본브릿지병원과 태권도신문이 선수 및 수련생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파격적인 상품을 내걸고 마련했다.  

본브릿지병원이 주최하는 온라인 태권도 영상 경연대회가 열린다.

참가부문은 품새 5인 단체전과 개인종합격파(시연자 1인, 보조자 4인)로 나누어진다.

품새 5인 단체전은 태극 4장부터 십진까지 중 참가팀이 한 가지 품새를 정해 시연하고, 이를 촬영해 접수하면 된다.

종합격파는 시연자 1인과 보조자 4인으로 구성, 자신있는 개인종합격파 4가지를 자유롭게 시연하고 촬영해 접수할 수 있다. 시연자와 보조자의 역할은 자유롭게 하면 된다. 예를 들어 5명 중 1명이 모든 격파를 수행하지 않아도 된다.

품새 5인 단체전과 개인종합격파 모두 시작부터 끝까지 한 번에 촬영된 영상만 인정된다. 따라서 중간에 컷 편집이 들어간 영상은 허용되지 않는다.

참가연령에는 아무런 제약이 없고, 한 도장 혹은 한 학교에서 여러 팀이 출전할 수 있다. 또한 품새와 개인종합격파에 중복참가는 가능하다. 단, 한 부문 내에서는 중복참가할 수 없다.

각 부문 1,2위 팀에게는 본브릿지병원이 파격적인 상품을 내걸었다. 각 부문 1, 2위팀, 총 20명 모두에게 본브릿지병원 MRI 무료 촬영권(45만 원 상당), 여기에 각 부문 1위팀, 격파 보조자를 포함한 총 10명 모두에게는 에어팟 2세대가 주어진다.

더불어 참가접수 시작과 함께 선착순 20팀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1팀당 20,000원 상당)도 선물한다.

참가접수는 태권도신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및 태권도신문 온라인 기사 게재와 함께 바로 시작하며, 접수마감은 2월 14일 오전 9시까지다.

참가비는 무료다. 단, 시연을 시작하기 전이나 혹은 시연을 마친 뒤 “본브릿지병원 보고있나?” 등 본브릿지병원 이름이 들어간 멘트를 반드시 해야 한다.   

예선은 태권도신문 자체평가로 결선에 오를 각 부문별 5팀을 선정하고, 2월 17일부터 5일간 하루 간격으로 결선진출 각 부문별 1팀씩 유튜브와 SNS 채널에 업로드한다. 

각 부문 1, 2위팀 선정은 SNS 반응 30%, 경연 기술 완성도 50%, 독창성 20%를 기준으로 태권도신문이 자체평가한다.

참가접수는 tkdnews2019@naver.com으로 하면 되며, 참가자 이름, 소속, 연락처를 기재하고, 참가팀은 접수 후 반드시 유선전화 02-409-5761(주말 포함,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통화 가능)로 접수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스마트폰, 캠코더 등 어떠한 장비로도 촬영 가능하며, 2월 7일 이후 가로로 촬영한 고화질 원본을 첨부해야 한다. 접수된 영상물의 저작권은 본브릿지병원과 태권도신문에 귀속된다.

각 부문 1,2위팀 최종발표는 오는 2월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양택진 기자  winset75@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택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 2020-02-18 15:28:18

    할려면 제한을좀둬서하던지 안하고 누구나해두면 국가대표가 나와버리면 뻔하지 않나여 결선꺼보니 국가대표출신도 있고 상위권선수들이 나오면 일반체육관수련하는 원생및 사범들은 뭐가되나요 ? 계속이런이벤트를 하려면 넓게 깊게 생각하세요 맨날 가져가는사람만 가져가져가게하지말고 두루두루 갈수있게 사기증작좀 하세요 뭔대회도 아닌데 선수들만나오면 누가 나오고 싶겟나요 차라리 안하는게 낫지 그들만의 리그 그들만에 이벤트좀하지마세요   삭제

    여백
    여백
    최신댓글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