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0.17 목 14:21
상단여백
HOME 종합
김운용위원회, 캘리포니아에 아홉 번째 해외지부 체결김운용캘리포니아국제오픈 개최 예정
  • 양택진 기자
  • 승인 2019.05.13 10:56
  • 호수 0
  • 댓글 0

지난 11일 오전 11시(현지시각), 사단법인 김운용스포츠위원회(이하 위원회)가 미국 캘리포니아 LA 애너하임 시티홀센터에서 아홉 번째 해외지부 체결식을 가졌다.

체결식에는 위원회 관계자, 뉴욕· LA·샌디에이고 등 태권도 지도자, 무토 USA 대표 제임스 김, 언론사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아홉 번째 해외지부 체결 기념촬영 장면.

위원회 캘리포니아 지부장을 맡은 아놀드 정은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캘리포니아지부를 설립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김운용 총재님의 업적을 되새기며, 미국 태권도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위원회 함께 나아겠다”고 밝혔다.

이어 “내년에는 김운용캘리포니아국제오픈태권도대회를 개최, 미국에서 개최되는 어느 대회보다 수준 높은 국제오픈대회를 선보이고, 태권도 세계화에 이바지 하겠다”고 덧붙였다.

서현석 위원회 사무총장은 “미국의 두 번째 해외지부이자 태권도의 열정이 제일 많은 캘리포니아에 지부를 설립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해외지부 설립은 계속 이뤄질 것이며, 김운용오픈태권도대회와 태권도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양성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체결식은 유품자, 유단자 승단심사를 겸하여 이루어 졌으며, 태권도 수련생들에게 김운용 총재의 업적과 그 뜻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한편, 위원회는 올해 2019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대회(www.kuycup.kr)와 2019세계온라인태권도대회(www.wotf.kr)도 함께 개최한다.

양택진 기자  winset75@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택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