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0.16 수 17:15
상단여백
HOME 대회 국내대회
2018 우수대회, 아디다스컵 걸고 풍성하게 열린다최우수선수에 현물 부상...게릴라 이벤트와 SNS 이벤트도

대한태권도협회(KTA) 공식후원사의 타이틀을 내건 전국대회가 개최된다.

최우수선수와 최우수지도자에 대한 특별한 시상과 선수들을 위한 게릴라 이벤트, 그리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사진 이벤트로 대회가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오는 11월 5일부터 닷새간 강원도 철원 실내체육관에서 ‘2018 아디다스컵 전국남녀우수선발태권도대회 겸 2019년도 국가대표선수선발 예선대회’가 열린다.

지난해 우수선수선발대회 경기 장면.

KTA는 지난 2013년부터 국가대표(꿈나무, 유소년, 후보선수단 포함)와 국가대표 시범단, 그리고 생활체육 부문을 후원하고 있는 아디다스의 이름을 붙여 올해부터 매년 1회씩 전국대회를 개최키로 했고, 올해는 우수대회가 지정되었다.

우선 경기장은 아디다스 A-보드가 마련되며, 경기장 세로부위에 아디다스 브랜드 워딩 및 로고를 설치한다.

여기에 아디다스는 대회를 위한 특별한 시상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남녀 각 8체급 1위자 중 최우수선수로 선정되는 남자선수와 여자선수에게 트로피 및 현물 백만 원의 부상을 지급한다.

최우수지도자에게도 트로피 및 현물 백만 원의 부상이 지급된다. 현물은 아디다스 제품으로 지급된다.

또한 각 체급별 입상자들에게도 아디다스 콘테스탄트 태권도화가 선물로 주어진다.

현장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아디다스는 이번 대회를 위해 신제품을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신제품인 콘테스탄트 태권도화 화이트모델과 블랙모델을 대회장에서 게릴라 이벤트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파이터태권도복 중 팬츠만 저렴한 가격으로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게릴라 이벤트는 품목 당 하루씩 진행하며, 할인된 가격은 현장에서 결정된다.

현장 이벤트와 함께 SNS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대회가 열리는 철원실내체육관 내에서 아디다스 태권도 용품 및 의류를 착용하고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acskorea)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cskorea)을 통해 업로드해 해시태그된 사진의 주인공에게 상품을 지급한다.

당첨 기준은 게시물에 대한 ‘좋아요’ 숫자가 많은 순서에 따라 지급되며, 아디다스 마샬아츠 트레이닝복 세트를 총 5명에게 선물한다.

올 한해 가장 우수한 선수를 가리는 우수대회에 아디다스 타이틀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면서 그 어느 해보다 풍성한 대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올해 우수대회는 총 590명이 참가하며, 각 체급 1, 2위자에게는 국가대표 최종선발대회 출전자격, 각 체급 3위자에게는 국가대표 1차선발전 출전자격이 부여된다.

양택진 기자  winset75@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택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