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12.5 화 23:14
상단여백
HOME 종합 공연문화
KTA 전국태권도장 교육박람회 개최
  • 김창완 기자
  • 승인 2015.11.11 16:39
  • 호수 0
  • 댓글 0

대한태권도협회(회장 김태환, KTA)가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1박 2일간 무주 태권도원서 『2015 KTA태권도장교육박람회』(이하 ‘KTA박람회’)를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는 KTA와 태권도원이 공동 주최하는 태권도 교육 박람회로서, 첫째, KTA의 40개이상의 우수강좌 선택 청강. 둘째, 관장, 매니저 등 직분에 따라 들을 수 있는 태권도콘서트. 셋째, 태권도 산업체전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접수로 약 600명만 참가할 수 있다.

교육 강좌는 우수 멘토들과 1:1로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선택 1, 2, 3, 4에 따라 1박 2일동안 신청한 강좌를 들을 수 있다. 또한 태권도 콘서트는 직분에 따라 경영법, 지도법으로 분류하여 자유롭게 진행하며 매니저와 사범의 그룹도 콘서트를 통해 평소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묻고 들을 수 있다. 그리고 태권도 산업체전에서는 태권도계의 최신 교육 시설 및 기기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에서는 11월 19(목)까지 대한태권도협회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KTA 성재준전무이사는 “그동안 KTA에서 진행했던 도장지원 사업을 통해 발굴한 모든 교육과 결과물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태권도장교육박람회로서 도장발전에 근본이 교육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성 전무이사는 “도장 경영에 힘든 지도자들에게는 실질적인 도움을, 미래 지도자인 사범과 학생들에게는 희망과 비전을 그리고 매니저들에게는 수련생과 학부모 관리등 구체적인 사례와 대안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일선의 지도자들이 그동안 도장 경영과 지도법에서 부족하거나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해답과 길을 찾아가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태권도 교육전과 산업전의 만남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KTA박람회는 오는 11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이메일(esc0202@hanmail.net)을 통해 참가 접수 신청을 받으며, 참가비는 1인 3만원이며 숙식을 제공한다. 참가 대상은 등록도장 관장, 사범, 학생, 매니저로 자세한 내용은 대한태권도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또는 KTA SNS 담당자(이은비 070-4820-3711)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김창완 기자  tkdnews@korea.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