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8.8 월 12:27
상단여백
HOME 종합
100번째 어린이날! 태권도원에서 신나게 놀자 어린이날 맞아 무료입장, 박물관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양택진 기자
  • 승인 2022.05.02 16:39
  • 호수 0
  • 댓글 0

태권도진흥재단(이하 진흥재단)이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태권도원을 찾는 어린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어린이날 당일인 5월 5일 태권도원 입장료는 무료다. 오전 11시와 오후 2시 ‘태권도원 상설공연’과 AR·VR을 활용한 가상 태권도를 즐길 수 있는 ‘체험관 YAP’, ‘전망대와 모노레일’ 등을 관람 체험할 수 있다. 

100번째 어린이날을 맞아 진흥재단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태권전과 명인관, 전통무예수련장’ 등 70만 평 태권도원의 자연과 곳곳에 설치된 포토존을 배경으로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5일부터 8일까지는 T1경기장 앞 광장 등에서 태권도원 캐릭터와 함께하는 격파를 비롯한 태권도 체험과 사진촬영 이벤트, 전통놀이 체험, 풍선아트 등 색다른 이벤트와 볼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연휴 나들이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국립태권도박물관에서는 5일 가족과 함께 박물관 전시 관람과 미션활동에 참여해보는 ‘우리 가족 박물관 한바퀴’를, 7일과 8일에는 ‘백담에서 만난 부처님’ 특별전을 감상한 후 ‘비단 위에 그리는 연꽃’ 체험 프로그램을 선착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오응환 진흥재단 이사장은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태권도를 통해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태권도원에서 보고 즐기는 모든 것이 우리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인성함양을 위한 가치있는 체험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태권도원 어린이날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태권도원 및 국립태권도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택진 기자  winset75@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택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