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6.30 목 08:43
상단여백
HOME 종합
진흥재단, ‘#태권도가 필요해’ 인스타그램 콘테스트 개최태권도장 활성화 캠페인, 공기청정기·빔프로젝터 등 상품도
태권도복 입고 참가하면 수상 확률 쑥쑥↑
  • 양택진 기자
  • 승인 2022.01.26 17:50
  • 호수 0
  • 댓글 0

태권도진흥재단(이하 진흥재단)이 태권도장 활성화 캠페인으로 ‘#태권도가 필요해’ 인스타그램 영상 콘테스트(이하, 영상 콘테스트)를 26일부터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태권도가 필요해’ 인스타그램 영상 콘테스트 포스터.

새 학기를 앞두고 개최하는 이번 영상 콘테스트는 개인 스마트폰을  활용해 ‘태권도가 필요한 이유’, ‘태권도로 가능한 동작’을 자유롭게 기획하고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시에는 ‘#태권도가 필요해, #태권도’ 등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하며, 태권도원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타고 인증 제출하면 된다. 

영상 콘테스트 심사 기준은 창의성과 표현력, 재미 등으로 특히 태권도복을 입고 영상을 촬영하면 수상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LG 빔프로젝터, 치킨 등의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며, 3월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 콘테스트와 함께 2월부터는 김재원·이준 부자와 올림픽 3회 출전, 2회 연속 금메달을 딴 바 있는 황경선 대한태권도협회(KTA) 이사가 출연한 TV 광고를 제작·송출하는 등 재단은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한 지원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오응환 진흥재단 이사장은 “태권도장이 더욱 활기를 띨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책을 강구하고 있다. 이번 콘테스트 또한 태권도가 필요한 다양한 창작으로 표현되어 많은 분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재원, 이준 부자의 태권도가 필요해 프로모션 영상 촬영 장면.

‘#태권도가 필요해 인스타그램 영상 콘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진흥재단·태권도원 누리집 공지사항이나 태권도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택진 기자  winset75@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택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