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9.1 목 14:58
상단여백
HOME 종합
진흥재단, 안전한 태권도원 캠페인 펼쳐매월 4일은 안전점검의 날...공동 캠페인 나서
  • 양택진 기자
  • 승인 2021.12.06 21:37
  • 호수 0
  • 댓글 0

지난 4일, 태권도진흥재단(이하 진흥재단)과 태권도원운영관리주식회사(이하 운영관리회사)가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공동으로 안전 점검 및 코로나19 방역 캠페인을 펼쳤다.

진흥재단과 운영관리회사 임직원들이 태권도원 도약센터 앞에서 실천하는 생활안전 공동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3일부터 5일까지 오응환 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과 서필환 운영관리회사 대표이사 등을 비롯한 임직원이 함께했다. 

임직원들은 태권도원 방문객들이 많이 찾는 종합안내소와 식당동, 도약센터 등에서 ‘말로 하는 안전보다 실천하는 생활 안전“ 플래카드를 들고 생활 속 위험요소 점검 및 사고 예방 활동 등에 동참해 주기를 호소했고,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인 방역을 철저히 하자는 의미에서 방문객들에게 ’마스크 착용 생활화‘가 새겨진 KF94 마스크를 증정하기도 했다.

진흥재단과 운영관리회사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실시해 태권도원 방문객들이 안전한 태권도 수련활동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시설과 장비 등에  대한 안전 점검을 이어 갈 계획이다. 

오응환 진흥재단 이사장은 “재단과 자회사는 하나라는 마음으로 안전한 태권도원을 만들고 이어가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특히, 안전에 있어서는 타협 없이 고객의 안전이 내 가족의 안전이라는 마음으로 확인에 또 확인, 점검에 또 점검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달 30일 태권도원 모노레일에 대한 안전점검에 이어 오는 9일과 10일에는 재단·자회사·모노레일 제작사가 함께하는 종합 특별 안전점검을 계획하고 있는 등 태권도원 내 시설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양택진 기자  winset75@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택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