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5.25 수 14:47
상단여백
HOME 종합
11월, ‘태권도원’에서 무슨 일이?진흥재단, ‘2021 여행가는 달’ 특별 프로그램 운영
  • 양택진 기자
  • 승인 2021.11.10 20:54
  • 호수 0
  • 댓글 0

태권도진흥재단(이하 진흥재단)이 ‘2021 여행가는 달’을 맞아 11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21 여행가는 달’ 기간 중에는 태권도원 입장료 50% 할인, 모노레일 탑승료는 일천 원 정액에 이용할 수 있다. 성인 기준으로 태권도원 입장료는 사천 원에서 이천 원으로, 모노레일 탑승료는 이천 원에서 일천 원으로 할인된다. 

태권도원 여행가는 달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또, 태권도원 상설시범공연에 더해 특별 프로그램으로 ‘태권북’과 ‘태권도원 마당극’도 운영한다. 

‘태권북’은 전통북과 태권도를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매 주말 오후 3시에 진행되며, 태권도원 매표소에서 10시부터 선착순으로 25명까지 신청을 받아 무료로 진행한다. 

올 여름 태권전에서 진행해 관람객들로부터 각광을 받은 ‘태권도원 마당극’은 T1공연장으로 장소를 옮겨 평일 오전 11시에 진행한다.

태권도원 객실도 일반고객이 태권도원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도록 임시 개방한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로는 ‘SNS에서 여행가는 달 포스터 공유하고 커피 한잔’과 ‘태권도원 방문 인증하고 경품받자’ 등을 운영해 음료 교환권과 태권도원 열쇠고리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티몬과 마이리얼트립 등을 통해 ‘태권투어’ 상품도 판매한다. 태권투어는 ‘MY CAR Ⅰ·Ⅱ, MY BUS’를 선택할 수 있고 전라북도와 무주군, 덕유산 곤도라, 영동 풍류버스 등을 여행할 수 있다. 태권투어는 올해 5월 출시 후 2천 6백여 명이 이용했다.  

오응환 진흥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태권도원 방문객들께서도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개인방역을 당부드리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즐길거리가 있는 태권도원에서 행복한 11월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태권도원 ‘여행가는 달’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태권도원 누리집과 태권도원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택진 기자  winset75@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택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