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14 목 20:55
상단여백
HOME 대회
세계태권도퍼포먼스연맹, 온라인 대회 개최KBS스포츠예술과학원 후워...이틀간 9개 종목, 4,173명 선수 참가 예정

세계태권도퍼포먼스연맹이 주최하고, KBS스포츠예술과학원이 후원하는 ‘2020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온라인 태권도대회(이하 온라인태권도회)’가 오는 5일 오후 1시부터 이틀간 열린다.

오는 5일부터 이들간 세계태권도퍼포먼스연맹이 주최하는 온라인 태권도대회가 열린다.

움츠러진 우리 국민의 몸과 마음에 활력을 심어 주자는 취지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공인품새, 음악품새, 시범발차기, 미트겨루기, 태권체조, 창작태권체조 단체전등 9종목으로 나눠 진행된다.

특히, 국내에서 개최되는 각종 비대면 스포츠 대회를 통틀어 최다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 참가자 중 우수한 성적을 낸 선수들에게는 오는 12일 열리는 ‘2020 온라인 태권도 전국체전’ 시도대표로 출전할 수 있다.

대회의 종목별 경기 일정, 온라인 채널 등의 자세한 정보는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온라인 태권도대회 홈페이지(http://www.onlinetkd.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스포츠예술과학원에 신설된 글로벌태권도계열(주임교수 김동연)은 이번 대회 등을 통해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체육지도자를 배출할 계획이다.

심대석 기자  dssim22@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김광현 2020-12-05 03:35:08

    본 대회를 통해서 한층 더 성숙해진 제자들이 많습니다. 이 대회를 개최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할 따름입니다. 항상 믿었기에 이번대회도정말 잘 치뤄지리라 믿고 밤낮으로 고생하신회장님ㆍ연수원장님 이하 관계자분들께 노고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출전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