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6.3 수 23:18
상단여백
HOME 종합
WorldCSC, 바이오씨시와 업무협약 체결‘스포츠 전문 소독제’ 후원...5년간 5억 원 상당 제품 후원
  • 양택진 기자
  • 승인 2020.04.27 22:33
  • 호수 0
  • 댓글 0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와 주식회사 바이오씨씨(BioCC)가 코로나19로 인한 고통을 나누기 위해 ‘스포츠 전문 소독제’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4일 오전 11시, 위원회 본부 사무실에서 서현석 WorldCSC 위원장과 김유인 바이오씨씨 대표이사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 단체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서현석 위원장(왼쪽)과 김유인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단체는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0. 어린이 스포츠 전문 소독제 후원, 0. 어린이 친환경 소독제 개발연구, 0. 스포츠 전문 소독제 매뉴얼 연구, 0. 친환경 경기장문화 조성 등에 협력키로 했다.

서 위원장은 업무협약 후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다. 올림픽이 연기가 될 정도로 모든 스포츠 경기나 행사들이 정지된 상황이다. 특히 바이러스에 가장 취약한 어린이 보호차원에서 개인위생은 대단히 중요하다. 스포츠를 즐기는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스포츠문화를 만들어 주려고 한다”고 밝혔다.

김 대표 역시 “위원회와 함께 스포츠인들이 안전한 경기장에서 경기를 하며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고, 아이들에게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적인 소독제를 공급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각 스포츠 종목마다 실태조사를 해 스포츠 전문 소독제 매뉴얼을 만들어 보급하겠다”고 화답했다.        

위원회는 바이오씨시로부터 5년간 약 5억 원 상당의 스포츠 전문 소독제품을 후원받고, 경기장 방역 등을 지원받는다.

양택진 기자  winset75@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택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