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2.25 화 23:23
상단여백
HOME 종합 국내이슈
아디다스 새 도복 NEW ADI-START 출시기능성 도복 ADI-ZERO도 새롭게 선보여

2018년 신학기, 태권도 용품을 선도하는 adidas(아디다스)가 태권도를 처음 시작하는 어린 학생들에게 어울릴만한 NEW ADI-START(뉴 아디 스타트) 신상 도복을 출시했다.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NEW ADI-START.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NEW ADI-START(뉴 아디 스타트)는 가슴에 위치한 아디다스 로고를 포인트로 편안한 착용감으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이제 막 태권도를 시작하는 어린 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도복이다.

아디다스 한국총판을 책임지고 있는 제우스포츠의 관계자는 “처음 태권도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태권도 도복은 낯설고 생소할 수 있지만 아이들에게도 익숙한 브랜드인 ‘아디다스’와 함께 태권도를 시작한다면 조금 더 특별하게 태권도에 대한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한다.

또한 가볍고 민첩한 기능성 도복 ADI-ZERO(아디 제로)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ADI-ZERO(아디 제로) 도복은 골드와 실버 컬러 로고를 사용한다.

가볍고 민첩한 기능성 도복 ADI-ZERO.

바지에 3선 스트라이프가 적용되어 심플함 속에 고급스러움을 표현했으며, 흑백으로 대표되는 도복 사이에서도 아디다스 태권도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추구하고 있다.

심대석 기자  dssim22@paran.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최신댓글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