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팀/도장 생생도장
KTA 도장박람회, 오는 5월 태권도원서 개최인구 감소에 따라 수련생 확보에 초점
류호경 기자 | 승인 2017.04.21 |(0호)
2017년 KTA 도장박람회 포스터.

대한태권도협회(KTA), 태권도진흥재단이 공동 주관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제3회 전국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이하 도장박람회)’가 오는 5월 20일부터 이틀간 열린다. 

올해로 세 번째 무주 태권도원에서 개최되는 도장박람회는 KTA 도장 지원 사업의 핵심 이벤트이다.

‘보고, 듣고, 물을 수 있다’를 슬로건을 내건 도장박람회는 태권도장 교육뿐만 아니라 산업 흐름을 엿볼 수 있는 소통의 장이기도 하다.

올해 KTA는 도장박람회 초점을 인구 감소에 따른 수련생 확보에 맞췄다.

‘10년 수련생 만들기’, ‘도장 수입 다변화 방안’을 참가자들에게 제시하며, 정종수, 엄재영, 강익필 사범 등 KTA 강사들이 나서 도장 교육, 운영, 경영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4월 20일부터 25일(6일간)까지다. 선착순 600명으로 기간 내 참가 접수가 마감될 수 있다. 참가대상은 KTA 등록도장 관장, 사범, 매니저이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티셔츠와 교재가 지급되며, 자세한 사항은 KTA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KTA는 산업전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들과 협의해 현장 판매도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류호경 기자  hk4707@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